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03 00:01:10
기사수정






[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서부지사 개청식]

일 시 : 2021. 9. 2.() 14:00

장 소 : 경기서부지사 2

강병일 부천시의회 의장은 2일 춘의동 소재 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서부지사 개청식에 참석했다.

이날 개청식에는 강병일 의장을 비롯해 장덕천 부천시장, 김경협 국회의원, 한국산업인력공단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과보고, 감사패 전달, 축사, 테이프 커팅, 현판식,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강병일 의장은 오늘 개청식이 있는 이곳이 부천에서는 사통팔달의 중요한 지역으로 경기서부지사가 부천과 함께 더불어 성장할 수 있는 인적자원개발의 거점 지역이 되길 기대한다“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좋은 회사가 늘고 인재들이 부천에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부천시와 함께 부천시의회가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산업인력공단은 경기지역에 경기서부지사를 마지막으로 경기지사와 동서남북 4권역의 지사가 완성되었으며 서부지사 개청으로 부천, 김포, 시흥, 광명 지역민들도 가까운 곳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한국산업인력공단 경기서부지사는 춘의동 소재 양지빌딩 2, 3층에 있으며, 지역 내 근로자 능력개발, 국가자격시험, 해외취업 촉진 등 관련 사업을 추진하여 경기서부 지역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684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