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05 22:29:43
기사수정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지부장 이흥수)는 2023년 12월 4일 케이티엔지(KT&G)의 후원을 받아 주거환경개선 사업을 진행하였다.


주거지원위원회 이상수 회장, 이현아 위원, 공단 직원들이 함께한 이번 활동에서는 노후화된 도배지 교체와 바닥, 주방, 화장실 등의 청소를 실시하여 주거 환경을 쾌적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주거지원위원회는 신규 입주자들에게 필요한 생활용품 등의 물품 지원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 참여한 이상수 회장은 "주거환경 개선 사업에 참여하고 필요한 물품을 기부함으로써, 보호대상자들이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밝혔다. "이번 활동이 대상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실질적으로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흥수 지부장은 "이번 주거환경 개선 사업을 통해 신규 입주자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케이티엔지(KT&G) 및 주거지원위원회의 지속적인 협력과 지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러한 주거환경 개선 활동은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안정적인 사회 재통합과 자립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 이번 활동은 법무보호대상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는 법무보호 대상자들을 위해 사회재통합 프로그램, 직업 훈련 및 일자리 연계, 주거 및 생활 지원, 심리상담 서비스 등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 기관이다. 이러한 서비스는 대상자들이 사회에 안정적으로 재정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자립을 지원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78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