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09 23:01:06
기사수정


유한대학교산학일체형 도제학교(인천기계공업고등학교) 일학습병행 협약식 기념 사진

제공 : 유한대학교 P-TECH사업단


유한대학교(총장 김현중) P-TECH사업단은 지난 29일 인천기계공업고등학교를 방문하여 고숙련 일학습병행(P-TECH)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에는 인천기계공업고등학교의 윤승제 교장, 유재병 도제부장, 강연철 도제팀장과 유한대학교 P-TECH사업단 황규대 단장 등 관계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인천기계공업고등학교는 1940년에 개교하여 올해로 설립 84주년을 맞이하고 5만여 명의 동문을 배출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인천의 명문 고등학교이다. 그동안 40여 명의 우수한 학생들을 유한대학교 P-TECH으로 진학시켜 사출금형설계 분야의 고숙련 인재 양성에 기여하였다. 


한편, 유한대학교는 고용노동부 일학습병행 사업인 유니테크사업(2021년 종료), P-TECH, 전문대재학생단계 일학습병행을 수행하고 있으며 성과평가에서 S등급(최우수) 1회, A등급(우수) 6회를 획득하여 명실공히 일학습병행 우수기관으로서의 자리매김을 공고히 하고 있다.


두 기관은 협약을 통해 △사업 홍보 및 학습기업 공동 발굴 △일학습병행 교육과정 연계 △P-TECH 매칭으로 도제학생(현장실습생 포함) 대학 진학 지원 △도제학교 일학습병행 사업 지원 등에 대해 적극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86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