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14 21:53:06
기사수정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지부장 이현미)는 2023년 6월 13일(화) 크레스트72 마리에홀(서울시 중구 소재)에서 유관 기관장 및 자원봉사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9회 아름다운 결혼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결혼식은 법무보호위원 서울지부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의 주관으로 자원봉사자 및 크레스트 72 웨딩홀, 랑유 김정아 디자이너, 노충량 코오롱인터스트리 이사, 변지현 월드케이팝센터 이사, 뷰티디렉터 오민 대표, 이향호 국제라이온스클럽 354-D지구 부총재, 등의 지역사회 자원을 지원받아 진행되었다.


올해로 39회를 맞는 아름다운 결혼식은 사실혼 관계에 있으면서 경제적 어려움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7쌍의 부부에게 서로의 신뢰와 사랑을 확인하고 안정적이고 화목한 가정의 탄생을 축복해주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1985년부터 2022년까지 294쌍의 결혼식을 지원하였다.


서진영 전문방송인의 사회와 보이밴드 2Z의 축가로 열린 이날 예식에서 주례를 맞은 문기주 태권도외교관 총재는 주례사를 통해“서로를 존중하고 그동안의 동고동락 한 날을 생각하며 사랑을 더욱 굳건히 하여 누구보다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해나가리라 믿는다”라고 신랑‧신부를 격려했다.


또한 합동결혼식에 참여한 A씨는“경제적인 어려움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해 항상 아내에게 미안한 마음이 있었는데 이번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날 결혼식은 이상억 서울지부 직업훈련위원회 회장과 지영희 서울지부협의회 사무국장의 화촉점화를 시작으로 구본민 법무법인강남 대표변호사, 이계환 법무보호위원 전국연합회 명예회장, 송희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이사, 이숭희 서울지부협의회 회장 및 내빈들의 덕담을 통해 신랑‧신부들의 앞날에 축복을 빌어주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할용해주세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846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