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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K쇼핑과 패션공동 개발 및 마케팅 MOU 체결
[유흥주 기자] 한국 패션디자이너 360여명이 회원으로 활동하는 국내 최대 디자이너 단체인 (사)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CFDK)는 지난 2일 디지털 홈쇼핑 1위 K쇼핑과 패션 공동 개발 및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K쇼핑 미디어센터에서 진행된 체결식에는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홍은주 회장, 장광효 고문, 강민조 곽현주 명유석 이사와 KTH 김철수 대표이사와 김윤우 모바일사업단장, 황준원 팀장 등이 참석, 국내 패션디자이너 브랜드의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진행했다.2019 F/W 시즌에 맞춰 K쇼핑은 CFDK 소속 디자이너와 함께 방송기획부터 상품판매까지 함께 진행하는 패션디자이너 브랜드 전문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이를 통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유통 판로 확대 및 신진디자이너 육성과 함께 3040 고객층을 겨냥한 여성 특화 상품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CFDK 소속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 또한 론칭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와 K쇼핑은 디자이너브랜드 전문 모바일 쇼핑 플랫폼을 구축해 상품 개발 및 소싱부터 마케팅까지 함께 협력할 예정이다.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홍은주 회장은 “K쇼핑과의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국내 패션디자이너 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유통플랫폼을 구축하고 이를 통해 신진디자이너 육성과 패션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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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페이스, 발을 완벽하게 감싸주는 우수한 착용감의 니트 소재 아웃도어 슈즈 선보여
[이승준 기자] 어느덧 본격적인 꽃놀이 시즌이 다가왔다. 최근에는 산과 바다 등 아름다운 자연과 봄꽃이 조화로운 트레킹 코스가 봄꽃 명소로 인기가 높다. 봄시즌 장시간 걷는 여행을 할 때는 무엇보다 발의 피로를 경감시켜주는 편안한 기능성 신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봄 시즌 소비자들에게 쾌적한 워킹 컨디션을 제공하는 니트 슈즈 2종을 선보인다.레드페이스가 선보인 니트 슈즈로는 ‘PFS 아이콘 니트 워킹화’와 ‘코지 니트 슬립온’이 있다.'PFS 아이콘 니트 워킹화'는 레드페이스만의 독자적 기술인 ‘퍼펙트 핏 시스템(PFS)’이 적용된 워킹화로 발을 안정적으로 감싸주는 착용감을 제공하며, 퍼펙트 핏 폼 인솔을 사용해 쿠션성과 쾌적함이 뛰어나다.또한 갑피 부분에 니트 소재를 적용해 발과의 일체감을 높이고 우수한 경량성과 통기성을 자랑한다. 장시간 걸어도 발의 피로도를 경감시켜주고, 우수한 통기성으로 오랜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또 접지력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적용해 산길이나 아스팔트 등 다양한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단거리 산행과 트레킹, 트레일 워킹은 물론, 평상시 가벼운 운동을 할 때 착용해도 좋다. 남녀공용 로우컷 워킹화로, 색상은 스타일링이 간편한 차콜, 네이비가 있고, 산뜻한 봄 기운을 담은 핑크 색상이 추가됐다(가격 6만9000원). ‘코지 니트 슬립온’은 트레일 워킹이나 여행지뿐만 아니라 일상에도 데일리슈즈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럽게 착용하기 좋은 기능성 슬립온이다. 니트 소재를 적용해 경량성과 통기성을 갖추고 있어 보다 쾌적한 워킹 컨디션을 제공한다. 귀엽게 느껴질 수 있는 디자인임에도 불구하고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적용해 산길 뿐만 아니라 아스팔트에서도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슬립온 타입으로 발등 부분이 신축성있는 소재로 되어 있어 신고 벗기 쉬운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네이비 핑크, 차콜, 레드 4가지가 있다(가격 5만9000원). 레드페이스는 "걷기 운동은 환경이나 장소에 크게 구애받지 않는 운동으로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생활에 자연스럽게 자리 잡았다"면서, "올봄 기능과 스타일을 갖춘 기능성 니트 슈즈를 착용해 최상의 컨디션으로 워킹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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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이듀이 19F/W 서울컬렉션, ‘그랑드자트 섬의 일요일 오후를 담다’
[유흥주 기자] 김진영, 이수연디자이너의 브랜드 듀이듀이(DEW E DEW E)가 지난 20일 동대문 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19F/W시즌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했다.듀이듀이 19FW는 프랑스 화가인 조르주쇠라(Georges Seurat)의 ‘그랑드 자트 섬의 일요일 오후 (Sunday Afternoon on the Island of La Grande Jatte)’ 라는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됐다. 주제가 가진 클래식한 요소에 현대적인 모던한 감성을 접목시켜 무게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작품에는 쇠라가 처음 창시한 점묘법과 19세기 프랑스 사람들의 여유로운 일요일 오후의 문화와 패션이 담겨있다. 듀이듀이는 다양한 방식으로 점묘법을 표현했다. 하운드투스와 도트패턴의 점들이 모여 하나의 면을 이루는 방법, 다양한 소재의 유닛이 모여 하나의 디자인을 이루는 방법, 상반된 디자인의 레이어드를 통해 룩을 완성하는 방법 등의 재미있는 조합을 시도했다.19세기 풍요롭게 살았던 프랑스 여성을 표현키 위한 아이템으로는 힙이 과하게 솟은 버슬디자인 드레스를 현대감성으로 재해석한 스커트, 미술작품을 그대로 담은 셔츠와 액세서리, 허리라인을 강조한 실루엣의 코르셋, 챙이 과하게 넓은 모자 등 감각적이지만 일상에서 착용하기 어렵지 않은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남성복 역시 그림 속 프랑스 인들의 의상에서 영감을 받았다. 여성의 전유물이라고 인식되는 프릴 디테일, 매시 소재, 뷔스티에 등을 남성복에 이질감 없이 듀이듀이 감성으로 녹여냈다.한편 듀이듀이는 매 시즌 슈즈와 가방 액세서리 라인을 선보인다. 19FW 컬렉션에서는 레이스를 유리에 함께 녹인듯한 디자인의 이어링, 다양한 소재와 컬러가 조합된 오버핏 부츠, 물결라인이 여성스러운 부티로 클래식한 무드를 연출했다. 가방아이템으로는 다양한 도형이 겹쳐진 클러치와 숄더백을 선보인다. 듀이듀이는 김진영, 이수연 듀오 디자이너 브랜드로 로맨틱한 감성의 의상을 실용적으로 입을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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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메이커스, 인스타그램 스타 겸 쇼핑몰 CEO 위성희와 ‘위시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 펀딩 시작
[이승준 기자] 뷰티 제조 소셜 펀딩 플랫폼 뷰티메이커스(대표 유승혁, 최장혁)은 45만 팔로워를 가진 인스타그램 스타 위성희와 ‘위시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 펀딩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뷰티메이커스는 개인의 아이디어만 있다면 다양한 뷰티 제품 기획, 제조부터 마케팅, 유통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소셜 펀딩 서비스다. IBM 출신 디지털 서비스 기획자 최장혁 대표와 17년 동안 화장품 업계에서 다양한 뷰티 제조 경험을 가진 유승혁 대표가 의기투합해 출시한 뷰티메이커스는 내부 상품 기획자와 제품 디자이너를 통해 뷰티 전문가 혹은 셀럽의 경험과 노하우에 적합한 상품을 컨설팅하고, 국내 2000여개 제조시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전략적인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마케팅 전문가와 서비스 기획자, 국내외 유통 네트워크까지 확보해 초기 아이디어가 있는 다양한 전문가들의 제품 제조 및 자금 문제를 해결해준다. 마이크로 뷰티 인큐베이터 뷰티메이커스의 두 번째 주인공인 위성희는 45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 스타로 10대, 20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온라인 쇼핑몰 위시(Wish)의 CEO로 변모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뷰티메이커스와 함께 본인의 코스메틱 브랜드를 론칭해 또 다른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위성희는 그간 쇼핑몰 모델 겸 CEO, 인스타그램 스타로 활동하며 느꼈던 기존 쿠션 제품들의 단점을 개선하고 본인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살린 ‘위시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을 선보인다. ‘위시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은 사진과 같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으로 ‘셀카를 일상처럼, 사진 밖에서도 화사하게’라는 위성희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해당 제품은 컨실밤과 커버 쿠션 두 가지로 구성돼 한 가지 제품으로 잡티, 다크서클 커버 및 자연스러운 피부톤 정리가 가능하고, 높은 커버력과, 지속력, 밀착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한 3중 기능성을 모두 잡아 하나의 제품으로 꼭 필요한 만큼의 메이크업이 가능한 뷰티 미니멀리즘과 멀티 플레이어 뷰티템을 지향하고 있다. 무엇보다 제품 기획 단계부터 샘플 테스트까지 위성희가 적극적으로 참여해 의의를 더했다. 특히 해당 제품의 시그니처 로고를 직접 디자인하고 전달해 제품을 기다린 팬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위시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은 3월 21일부터 뷰티메이커스에서 펀딩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스타 위성희에 이어 뷰티메이커스를 통해 제품을 선보일 이들은 연극배우 박정자, 아나운서 양한나, 여러 유튜버 및 SNS 스타 등으로 SNS 및 각종 커뮤니티에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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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조이, 봄.여름 S/S 시즌공개
[이승준 기자] 추위가 한풀 꺾이고 따뜻한 봄기운과 함께 국내.외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관련 상품의 인기가 덩달아 급증하고 있다. 그린조이는 이러한 봄 여행객들을 위해 ‘여행테마 라인’을 전격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그린조이 '여행테마 라인'은 골프를 여행에도 접목해 고객에게 한층 편안하고 세련된 감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한다. 베이직한 코어 아이템에 플라워 패턴을 입혀 에센셜하고 세련된 감성의 여행테마 웨어로 밝고 긍정적인 무드를 선사한다. 그린조이 2019년 봄·여름(SS)시즌은 1970년대 캘리포니아 레트로(복고)적인 무드를 반영하여 자연에서 따온 모티브를 활용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플라워, 야자수, 롱비치, 무지개를 활용해 유니크하고 에너제틱한 스타일을 보여준다. 또한 자연에서 가져온 패턴을 옵티컬하게 사용하고 스트라이프 선을 이용한 레트로한 무드의 디자인을 활용했다. 캘리포니아의 레트로한 느낌의 컬러와 애시드한 컬러가 레트로 스포틱 무드를 완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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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러 염색 아티스트 ‘쑤니’, 국내서 컬러 교육 강의
[이승준 기자]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 위치한 ‘앳쑤니스타일’의 대표 아티스트 ‘쑤니’(본명 김면순)가 최근 국내에 방문, 헤어 프랜차이즈 이철헤어커커와 준오헤어에 컬러 교육 강의 등을 진행했다. ‘앳쑤니스타일’은 이태리 파놀라사, 독일 슈바르츠코프, 미국 셀럽럭셔리, 국내 닥터탑 등 다수의 헤어 브랜드사와 스폰서십을 맺은 헤어숍이다. 닥터탑에 의하면, 컬러 염색 아티스트 ‘쑤니’는 동양인의 탈색 컬러 헤어 시장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특히 일본, 미국, 유럽 등에서 인기 있는 핑크, 코랄, 퍼플 등 다양한 컬러를 헤어 염색에 도입했다.‘쑤니’ 헤어 아티스트는 “이번 교육으로 국내 시장에 다양한 헤어 트랜드와 컬러 믹스를 선보였다”면서, “헤어 색상도 패션의 일부다. 컬러풀한 색상은 탈색 후 염색한다. 특별히 신경 써서 관리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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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이앤모어, 발리비키와 함께 ‘스타일리시 푸꾸옥’ 공동 프로모션 실시
[이승준 기자] 해외 호텔&리조트 예약 사이트 스테이앤모어가 비키니 수영복 온라인 판매 1위 브랜드인 '발리비키'와 함께 호텔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쇼핑몰 적립금, 호텔 예약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의 공동 프로모션을 25일부터 오는 3월 11일까지 선보인다. '스타일리시, 푸꾸옥'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에서는 푸꾸옥에 위치한 인기리조트 JW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베이와 퓨전리조트 푸꾸옥의 할인 및 베네핏이 포함된 프로모션이 포함되어 있다. JW메리어트의 경우 2박을 예약하면 추가로 1박을 지원한다. 반면 퓨전리조트는 얼리체크인 또는 레이트체크아웃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농협 카드를 소지한 고객들은 50만원 결제 시 5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푸꾸옥을 여행지로 선택하는 고객들이 보다 완벽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데 푸꾸옥 프로모션 해당 호텔들을 예약 시 발리비키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의 쇼핑 지원금을 적립금 형태로 제공한다. 임진욱 스테이앤모어 대표는 "트렌디한 여행지의 호텔, 리조트를 발굴하고 좀 더 다양한 상품들을 제공하고 흥미로운 컨텐츠를 소개하고자 최근 모바일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면서, "발리비키와의 협업을 통해 최근 주목받고 있는 푸꾸옥 지역의 호텔들을 알리고, 트렌디한 호텔을 찾는 쇼핑지원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즐거운 여행을 만들어 주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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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페이스, 여성 아웃도어 ‘클레어 윈드 롱 우먼 재킷’ 출시
[이승준 기자] 다음달 6일부터 본격적인 봄꽃 개화 시작이 예보된 가운데 예년보다 일찍 피어난 매화가 봄기운을 전하고 있다. 맑고 포근한 날씨 덕분에 전국의 유원지와 유명산 등 주요 관광지는 일찍부터 행락객으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꽃놀이 등 야외 활동 시 편안하면서 동시에 화사한 멋을 뽐낼 수 있는 롱기장의 아웃도어 의류가 각광받고 있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봄바람을 막아주고, 우아한 멋까지 살려주는 여성용 기능성 아웃도어 롱재킷 ‘클레어 윈드 롱 우먼 재킷’을 출시했다. ‘클레어 윈드 롱 우먼 재킷’은 엉덩이를 덮는 긴 기장감으로 따뜻함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멋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방풍기능과 경량성이 우수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일교차가 큰 봄철 컴팩트하게 휴대하기 용이하며 가볍게 걸쳐 찬 바람을 막기에 좋다. 허리 중앙에는 스트링 기능을 적용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일체형 후드와 수납이 가능한 주머니가 부착돼 있어 실용성을 한층 높여준다. 또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화사한 봄 컬러와 세련된 어반 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핑크와 카키가 있다. 레드페이스는 "봄이 되면 다양한 아웃도어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고려해 어디에서나 잘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에 레드페이스의 집약된 기술력을 담은 봄 신상품을 선보이면서 상춘객 맞이에 나서고 있다"면서,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여성용 기능성 아웃도어 재킷으로 신체 컨디션과 스타일 지수를 높여주는 봄나들이 룩을 완성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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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사나,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민유라 홈트레이닝 영상’ 공개
[이승준 기자]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평창올림픽 국가대표 아이스 댄싱 출전 선수인 민유라 선수와 함께한 다이어트 홈트레이닝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유사나가 올해 진행하고 있는 ‘비움, 채움, 아름다움’ 캠페인의 일환으로 집에서도 누구나 쉽게 건강한 신체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 기획된 영상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홈트레이닝 운동 방법을 소개하는 영상이다. 신체 균형을 고려한 건강한 체중감량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소비자들에게 탄력 있고 건강한 바디라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영상으로 구성됐다. 영상 속 아이스댄싱 민유라 선수는 신체 부위별로 특화된 8가지 운동 방법을 직접 선보였다. 영상은 민유라 선수가 평소에 즐겨하는 스쿼트, 브릿지, 백킥 등 여러가지 응용 동작을 선보이며, 운동 자세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자막을 통해 부연 설명했다. 민유라 선수는 “균형 잡히고,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을 매일 꾸준하게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유사나 뉴트리션 제품을 섭취하면서 동시에 특별한 운동기구 없이도 손쉽게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운동법을 즐겨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사나 홍보대사로 활약 중인 민유라 선수는 유사나의 대표 종합비타민·무기질 제품인 헬스팩과 바이오메가, 프로바이오틱 등을 즐겨 섭취하고 있다. 민유라 선수가 유사나 뉴트리션 제품을 선호하는 이유는 스포츠협회가 금지하는 약물과 관련된 제품 테스트와 시설 조사를 통과해 NSF인터내셔널의 스포츠 제품 인증을 획득했다는 점에서 안전성을 인정받았기 때문이기도 하다. 또한 셀라비브 퍼펙팅 토너, 바이탈라이징 세럼, 리플레니싱 나이트 크림 등 화장품 라인도 즐겨 사용하고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건강한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에 민유라 선수와 함께 제작한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이 올바른 운동 방법을 터득하고, 건강한 신체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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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미스토리, 트레이너 ‘심으뜸’과 ‘피트니스 클래스’ 참가자 모집
[유흥주 기자] 여성 패션 전문기업 ㈜쏨니아(대표 김소영)가 운영하는 로맨틱 캐주얼 브랜드 ‘로미스토리(Romistory)’가 트레이너 심으뜸과 함께 피트니스 클래스를 개최한다.오는 3월 진행되는 로미스토리 피트니스 클래스 ‘로미뷰라밸(BEAUTY AND LIFE BALANCE)’은 바쁜 일상 속에서 아름다움을 유지하면서 균형 잡힌 삶을 살고자 하는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기획됐다. 이달 7일부터 24일까지 참가자 모집을 진행하고 28일 클래스 당첨자 20명을 발표한다. 클래스는 다음 달 13일부터 총 4주 동안 주 1회로 지정 클래스 장소에서 진행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고, 로미스토리의 휘트니스 웨어 라인 ‘로믹스(ROMIX)’ 봄 신상 휘트니스 웨어 상.하의 세트와 체지방 감소 및 피부탄력에 도움이 되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젤리, 콜라겐 뷰티 젤리를 참가자 모두에게 제공한다. 또한 클래스를 수료한 참가자 MVP 3인에게는 로미스토리 상품권(1등 50만원/2등 30만원/3등 20만원)을 증정한다. 또 클래스 종료 후에도 꾸준한 관리를 위해 다이어트.뷰티 젤리 1개월분, 로믹스 상.하의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클래스 이벤트 외에도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참여하는 선착순 200명에게 다이어트·뷰티 젤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특히 이번 피트니스 클래스 이벤트에는 스포츠 트레이너이자 애플힙의 대명사로 불리는 심으뜸이 직접 지도 강사로 나선다. 심으뜸 트레이너는 SNS에서 이십만 명 이상의 팬을 보유한 인기 스포테이너이자 유튜브 현재 필라테스 스튜디오를 운영하면서 유투브 채널을 통해 다이어트 운동법을 전수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심으뜸 강사는 이번 로미스토리 피트니스 클래스에서 ‘여리여리한 어깨·팔라인 만들기’ ‘탄탄하고 얇은 허리를 위한 복근+코어운동’ ‘매끈하고 슬림한 뒤태 완성’ ‘건강하고 매력적인 애플힙UP’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을 통해 운동법을 전수할 예정이다.로미스토리 관계자는 “워라밸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바쁘게 살아가는 여성들이 이번 ‘로미뷰라밸(BEAUTY AND LIFE BALANCE)’ 프로젝트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꾸는 삶을 누렸으면 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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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암 패션 브랜드, 한국 공식 론칭
[이승준 기자] 세계 최대 항공사로 유명했던 팬암(PAN AM)이 캐쥬얼 패션 브랜드로 한국에 공식 론칭한다. 다람엠에프(대표 정승준)는 미국 ‘팬 아메리칸 월드 에어웨이즈’ 본사와의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팬암 패션 브랜드를 한국에 공식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팬암은 1927년 미국에서 설립돼 90년대까지 세계 최대 항공 노선을 운항하며 20세기 역사와 문화 속에서 큰 역할을 차지했던 항공사이다. 또한 영화 ‘캐치 미 이프 유 캔’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팬암 항공사의 가짜 부조종사 역을 연기하며 널리 알려졌던 브랜드이기도 하다. 다람엠에프 총괄 디자이너인 강묘정 본부장은 “이번 브랜드 론칭과 함께 팬암의 클래식 로고와 이미지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클래식&캐쥬얼 콘셉트의 2019년 신상품을 선보인다”며 “클래식 감성과 아메리칸 룩 스타일이 가미된 맨투맨, 니트, 후드 제품 및 모던한 스타일의 셔츠, 코트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공개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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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청경의 리즈케이, 글로벌스타 고아라와 만나다
[박광준 기자] 국내 1호 메이크업아티스트인 김청경 대표가 이끄는 뷰티 브랜드 리즈케이와 배우 고아라가 만나 관심이 뜨겁다. 리즈케이는 “다양한 세대와 공감하는 뷰티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하고자 2019년 새로운 모델로 고아라와 이보영 두 톱스타를 선정했다”면서, “원숙한 연기의 깊이를 보여주는 이보영이 워킹맘의 롤모델이라면, 매 작품마다 폭넓은 연기를 보여주는 고아라의 매력은 2030 싱글여성들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리즈케이의 아름다움을 전달하고 공감하는데 최고의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응답하라 1994', '화랑', '블랙', '미스 함무라비' 등 장르 불문, 캐릭터 불문 한계 없는 연기 변신으로 무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고아라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쌓고 있다. 특히, 오는 2월 11일 첫 방송되는 SBS 사극 '해치'에서 외모면 외모, 무술이면 무술 모든 면에서 능한 사헌부의 다모인 '여지'로 분한다. 각종 위장술은 물론 침투, 청국어, 왜어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조선판 걸크러시' 역할로 변신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리즈케이를 런칭했고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는 김청경 대표는 “연기뿐만 아니라 매거진 화보나 MAMA 등 글로벌 행사에서 트렌드아이콘으로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는 고아라의 활약을 눈여겨 봐왔다”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스타로 입지를 굳혀가는 고아라와 리즈케이의 행보도 부합한다”고 말했다.한편, 1982년 메이크업아티스트로 데뷔한 김청경 대표는 30여년이 넘는 기간동안 20만명 이상의 여성의 얼굴을 메이크업한 진기록의 소유자. 특히, 지난 2014년 메이크업은 얼굴에 행운을 담아준다는 자신의 신념을 담은 화제의 저서 ‘메이킹 포춘’ 을 출간해 ‘연구하는 아티스트’ 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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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미코스메틱, BRTC·CLIV 브랜드 아시아 최대 H&B 스토어 '중국 왓슨스' 전점 입점
[이승준 기자] 글로벌 화장품 전문 기업 아미코스메틱의 더마테크놀로지 브랜드 BRTC(비알티씨)와 CLIV(씨엘포)가 글로벌 헬스&뷰티 유통 체인인 중국 왓슨스 2000개점의 브랜드존 입점에 이어 3500개에 달하는 중국 왓슨스 전 점 마스크 제품 입점 이라는 쾌거를 거뒀다고 29일 밝혔다. 아미코스메틱은 중국 왓슨스에 2017년 500개 점으로 시작해 2018년 8월 2500개 마스크 제품 매장 입점에 이어 2019년도에는 마스크존을 3500개 매장으로 확장하여 중국 왓슨스의 넘버원 전략 더마 브랜드로서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는 2018년 2000여개 중국 왓슨스 매장에서 브랜드존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결과이며 국내 브랜드로서는 최초의 사례로 그 의미가 매우 높다고 평가된다. 중국 시장 내 브랜드 런칭 및 운영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가고 있는 아미코스메틱은 2017년 8월 중국 왓슨스 론칭 이후 매월 파워 인플루언서인 왕홍 KOL 직방과 SNS 동영상 파급을 통해 누적 뷰잉 수 27억만 뷰를 돌파하면서 중국 소비자들에게 더욱 더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가려고 노력해 왔다. 이어 "중국 전역 50개 도시의 약 2000여명의 BA를 대상으로 매 분기별의 정기적인 집체 교육을 진행해 BA 전문성 강화를 기반으로 고객 소통에 큰 역할을 한 것이 성공적인 브랜드 운영을 할 수 있었던 핵심 요인이라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BRTC 브랜드 모델 김종국과 CLIV 중국 모델 송지효를 전면으로 내세워 온/오프라인 연계 디지털 마케팅을 공격적으로 진행할 뿐만 아니라 BA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만족하는 최고의 글로벌 더마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아미코스메틱은 2018년 중국 왓슨스에서 헬스&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해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을 많이 받은 브랜드와 제품을 엄선해 시상하는 HWB 어워즈에서 CLIV 브랜드의 왓슨스 독점부분 베스트브랜드상과 CLIV 맥스 프로폴리스 라인의 물광 베스트 앰플상을 수상하였고, BRTC는 발효성분으로 피부의 새로운 활력을 주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대표 제품인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는 끈적이지 않고 보습력이 높은 제품으로 출시 후부터 꾸준한 인기로 토탈케어 최고인기상(全效能手首PICK奖)과 인기토너상(最佳爽肤水奖)으로 총 4관왕을 수상한 바가 있다. 이러한 아미코스메틱의 중국에서의 성공적인 진출 행보는 2018년 12월 왓슨스 아세안 국가별 책임자 참석 회의에서 중국 왓슨스의 전략 더마 브랜드의 성공 사례로 공유되어 2019년 본격적으로 아세안 국가의 3000여개의 왓슨스 매장 확장으로 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아미코스메틱은 2018년도 오프라인 유통 확장을 토대로 2019년도에는 중국 티몰 브랜드관에서의 매출 확장 목표로 하고 있다며 성공적인 티몰 브랜드관 진입을 시작으로 온라인 플랫폼으로의 확장을 실천 해 나갈것이라는 포부를 함께 밝혔다. 아미코스메틱은 기업 소유 R&D 센터를 통해 자체적으로 다양한 특허 성분 개발과 글로벌 특허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국제발명대전, 대한민국 발명대전 등의 수상을 통해 보유 특허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여개 왓슨스, 프랑스 마리오노,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 독일 데엠, 스웨덴 아포테크, 더글라스, 미국 얼타, 로스, 어반아웃피터스, 프리피플 벌링턴, CVS 등 국내외 1만여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 화장품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현재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321건, 유럽화장품(CPNP) 197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61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81건, 특허 출원/등록/수상 170건,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674건을 보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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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블씨엔씨, 제아H&B.지엠홀딩스 인수
[박광준 기자] 화장품 브랜드 ‘미샤’를 보유한 에이블씨엔씨가 ‘제아H&B’와 ‘지엠홀딩스’를 인수한다.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수입 유통 기업 ‘제아H&B’와 더마 코스메틱 화장품 업체 ‘지엠홀딩스’를 인수하는 주식 매매 계약을 양사와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에이블씨엔씨는 두 회사의 지분 60%를 각각 552억원과 400억원에 취득했다. 나머지 40%는 두 회사의 추후 성과에 따라 정해진 시점에 지급할 예정이다. 제아H&B는 2012년 설립된 화장품 수입 유통 전문 기업으로, 김헌석 대표 체제로 ‘스틸라’ ‘뿌빠’ ‘부르조아’ 등 해외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자체 브랜드 ‘라포티셀’도 운영 중이다. 지엠홀딩스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를 운영하는 화장품 전문 업체로, 지난 2012년 피부과 의사인 김지훈 원장(좋은아침 피부과 성형외과 대표원장)이 설립했다. 제아H&B의 수입 색조 브랜드들은 이미 헬스앤뷰티(H&B)스토어와 백화점, 면세점, 다양한 온라인 마켓 등에서 판매 중이고, 지엠홀딩스가 운영하는 ‘셀라피’의 역시 백화점, 면세점, H&B스토어로 유통채널을 확장 중이다.에이블씨엔씨 박현진 전략기획본부장은 “두 회사가 가지고 있는 영업, 마케팅, 제품력에 에이블씨엔씨의 인프라가 합쳐지면 충분히 가능한 목표”라면서, “두 회사의 매출을 성장시키기 위한 구체적인 로드맵을 이미 준비해 놨다”고 말했다.박 본부장은 이어 “이번 인수로 당장의 실적 확대와 미래 성장 가능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게 됐다”면서, “에이블씨엔씨는 지난해 인수한 미팩토리, 제아H&B, 지엠홀딩스 등 새 식구들과 함께 진정한 종합 글로벌 화장품 회사로 발돋움하기 위한 본격적인 경주를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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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츠, 벨로테로 유튜브 영상 100만뷰 돌파
[이승준 기자]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리딩기업 멀츠 코리아(대표 유수연)가 게재한 프리미엄 히알루론산(HA) 필러 브랜드 '벨로테로(BELOTERO)'의 유튜브 영상이 일주일 만에 100만뷰를 빠르게 돌파했다. '아름다운 자신감, 자연스러운 필러' 벨로테로 캠페인의 일환인 이번 디지털 마케팅 유튜브 영상은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더욱 자신감을 찾아가는 여성을 응원하기 위해서 기획됐다. 영상은 벨로테로가 추구하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야노시호의 활기차고 당당한 이미지로 표현하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야노시호는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통해 진취적이고 활동적인 여성의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최근 영상 트렌드를 반영한 빠른 장면 전환과도 절묘하게 어우러진다. 특히 이번 영상이 단기간에 큰 호응을 얻은 것은 최근 갓튜브라 불리는 유튜브 채널로 이동중인 타겟 소비자 미디어 선호 취향을 전략적으로 공략했기 때문이다. 흔히 10대들만의 게임, 먹방 콘텐츠채널로 여겨진 유튜브는 최근 정치, 경제, 연예인들이 앞다퉈 유튜브 방송을 진행하면서 시청자 연령대가 다양해졌다. 이런 추이를 눈여겨 본 멀츠 벨로테로가 제약업계에서 발빠르게 주 고객 20~30대 여성 타겟의 라이프 스타일과 선호 미디어 특성을 파악해 뷰티 유투브 프로그램으로 영상을 타겟팅 한 전략이 통했기 때문이다. 이 외에도 벨로테로는 캠페인을 통해 자기만의 아름다움을 위해 적극적인 여성 타겟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대규모 소비자 메이크업 로드쇼를 개최하고, 이를 페이스북 라이브 생중계, sns 채널 이벤트, 인플루언서 초청 등 다양한 디지털 방안을 활용해 소비자 소통 접점을 확대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한편 멀츠의 프리미엄 HA 필러인 벨로테로는 FDA 승인을 받은 스위스 제품이다.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효과로 최근 높은 환자 만족도로 주목받고 있는 차세대 프리미엄 필러이다. 현재 전 세계 90여 개 나라에서 사용 중이며, 4가지 제품을 통해 피부 타입과 목적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2018년 하반기 에스테틱 트렌드 조사 결과 적은 부작용으로 의사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필러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멀츠는 110년 역사의 여성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제약사다. 보톡스, 필러, 화장품, 일반의약품 및 의료기기까지 에스테틱 기업 중에서도 넓은 제품 파이프라인을 확보하고 있다. 주력 제품으로 2018년 하반기 에스테틱 트렌드 조사 결과 적은 부작용으로 의사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보톡스 제품으로 선정된 ‘제오민®’을 비롯해 히알루론산(HA) 필러 ‘벨로테로®’, 콜라겐 재생 필러 ‘래디어스®’, 피부 리프팅 초음파 기기로 유명한 ‘울쎄라’가 있다. 또한 멀츠는 해마다 매출의 20% 이상을 연구개발(R&D)에 투자하며, 지식 기반형 원천 기술 개발 등 과학적 자산을 바탕으로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가며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성들을 위한 세렌디피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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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프리미엄 한방 화장품 ‘예화담 환생고’ 라인 리뉴얼 출시
[이승준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예화담의 환생고 라인 출시 10주년을 맞아 기존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환생고 라인은 2009년 첫 출시 이후 특유의 진한 보습감과 깊은 영양감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리뉴얼은 영지, 상황버섯, 산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환생고 라인만의 비방인 천혜명의단에 깊고 진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보윤단을 더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은 피부 본연의 힘과 피부결, 윤기까지 다스리는 고영양 크림으로 환생고 라인의 10년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자리매김 해왔다. 예화담은 환생고 라인 리뉴얼과 함께 브랜드 모델로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배우 서현진을 발탁했다. 특유의 생기 있고 화사한 이미지와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연기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서현진은 최근 여러 작품 활동으로 중화권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를 포함해 중국, 대만 등 중화권에서도 예화담의 글로벌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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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언니들, 미얀마 거점 K뷰티 리뷰 커머스 플랫폼 ‘S.S.K’ 출시
[이승준 기자]뷰티 전문 기자들이 모인 스타트업 서울언니들(대표 박샛별)이 미얀마 K뷰티 리뷰 커머스 플랫폼 ‘S.S.K(Star Secret Korea)’를 내년 1월 출시한다. S.S.K는 ▲K뷰티 콘텐츠 ▲에디터 튜토리얼 ▲고객 리뷰 ▲큐레이션 아이템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소비자는 한국과 미얀마 뷰티 전문가들이 만든 K뷰티 콘텐츠를 접하며 안목을 넓힐 수 있고, 기업은 S.S.K를 통해 자사 제품을 해외 동남아 시장에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다.리뷰 커머스 플랫폼으로 자리 잡게 된 S.S.K는 ‘스타 시크릿 코리아(Star Secret Korea)’라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시작했다. 서울언니들 관계자는 “이곳에 올려진 K뷰티 콘텐츠가 미얀마 현지 고객에게도 호응을 얻게 되면서, S.S.K라는 별도의 커머스 플랫폼을 만들게 됐다”고 설명했다. S.S.K는 지난 1년 6개월간 베타서비스를 제공해왔고, 현재 미얀마 팔로워 43만 명을 확보하고 있다.S.S.K의 콘텐츠는 현지 뷰티 서포터즈가 작성한 리뷰와 자사 에디터의 창작물로 구성한다. 유명 인플루언서의 콘텐츠는 아니지만, 43만 팔로워로 증명된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파급력이 높다. 이는 높은 비용을 투자해 콘텐츠를 제작하는 MCN 마케팅보다 부담이 적고 효율적이라, 중소기업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으로서 자리 잡을 예정이다.박샛별 서울언니들 대표는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고르기 어려워하는 미얀마 고객에게 뷰티 전문가가 되어 한국의 아름다움을 전달하고 싶다”면서 “진입장벽이 높은 미얀마 진출을 모색하는 중소기업의 교두보 역할을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향후 서울언니들은 S.S.K 이용자가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쉽게 고를 수 있도록, 43만 명의 데이터를 축적한 ‘챗봇(Chat bot)’을 도입하고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는 동남아 소비자들이 주로 문자 상담에 의존하는 사실을 고려한 기능이다. ‘서울언니들’이라는 회사 이름 또한 이들이 채팅에서 자사 직원에게 ‘언니’라고 부르던 사실을 반영했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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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노블 한방 브랜드 ‘秀(수)한방’ 론칭
[우성훈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찬란했던 귀족문화의 유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노블 한방화장품 브랜드 ‘秀(수)한방’을 론칭했다.‘秀(수)한방’(이하 ‘수한방’)은 LG생활건강의 한방화장품 럭셔리 브랜드인 ‘사가秀(수)’(이하 ‘사가수’)와 프리미엄 브랜드인 ‘수려한秀(수)’(이하‘수려한’)을 아우르는 패밀리 브랜드로, 향후 ‘秀(수)한방’이라는 이름으로 채널 및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 시너지를 창출해 한방화장품의 정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에 따라 LG생활건강은 이달 20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수한방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백화점, 방판 등 럭셔리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는 ‘사가수’와 보떼, 대형마트 등 프리미엄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는 ‘수려한’의 모든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수한방’의 론칭에 따라 향후 신규출시 또는 리뉴얼하는 ‘사가수’와 ‘수려한’ 제품에 패밀리 브랜드인 ‘수한방’의 브랜드 콘셉트를 적용하고, 패밀리 브랜드 네임도 함께 표기해 이미지를 제고할 계획이다.특히 ‘수한방’은 노블 뷰티 한방 브랜드라는 콘셉트에 따라, 이를 담은 고품격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의 한방 연구 기술과 노하우를 집약해 한국의 고급 원료인 천삼에 천연유래 성분을 배합한 편안한 사용감과 은은한 플라워향의 내추럴 한방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이에 따라 ‘수한방’은 론칭 첫 번째 제품이자 시그니처 제품으로 수한방 ‘사가수 자하비책 에센스’를 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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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트리.함경식 메이크업아티스트,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클래스 진행
[이승준 기자]내추럴 메이크업 브랜드 로트리(lotree)가 지난 7일 유명 메이크업아티스트 함경식과 홀리데이 메이크업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뷰티클래스는 청담동에 위치한 함경식 메이크업아티스트의 '살롱 드 기프트'에서 파워 인플루언서 대상으로 진행됐다. 기존 화려함 위주가 아닌 립을 강조한 원 포인트만으로도 자연스러움에 화사함이 더해진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함경식 메이크업아티스트만의 노하우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로트리 실크 핏 글로우 베이스와 에어데이션으로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고 3초 파워 쇼킹 마스카라 등 아이 제품으로 또렷한 눈매 연출, 매트 피니쉬 플루이드를 통해 화사한 분위기의 립을 강조하는 원 포인트 메이크업이 진행됐다. 또한 크림 타입의 립스틱으로 블러셔 뿐만 아니라 콧볼과 턱 끝을 살짝 터치하여 보다 생기 있는 얼굴을 연출하는 팁도 전했다. 로트리는 "본격적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마련키 위해 이번 뷰티클래스를 진행하게됐다"면서, "로트리 제품을 활용한 함경식 메이크업아티스트의 시연에 참석자들의 높은 집중도와 뜨거운 호응으로 뷰티클래스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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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올 겨울 여심 사로잡는 다채로운 컬러와 디자인의 롱패딩
[이승준 기자]본격적인 추위가 다가오면서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위해 롱패딩을 찾는 소비자가 늘 전망이다. 특히 이번 시즌 아웃도어 업계는 기존의 스포티한 롱패딩 스타일 외에도 화사한 컬러, 기장, 디자인 등 스타일에 다양한 변화를 준 롱패딩을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올 겨울 컬러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여성 롱패딩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모니카 구스 롱우먼재킷', '매트 웜 구스 롱우먼재킷', '멜란 앨린 구스 벤치롱우먼재킷' 3종이다. 여성 롱패딩 3종은 친환경적으로 생산, 수집한 시베리안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력과 내구성을 한층 강화했고 여성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컬러와 디자인, 핏 등 스타일도 다양하게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모니카 구스 롱우먼재킷'은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기술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기능과 투습력을 자랑한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색상은 무난하게 매치하기 좋은 블랙, 버건디 색상과 화사한 베이지 색상이 있다(가격 25만8000원). '매트 웜 구스 롱우먼재킷'은 방풍기능과 경량성이 뛰어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한층 더 따뜻하고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탈부착 라쿤퍼가 적용돼 찬바람에도 보온효과를 높여주며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색상은 블랙과 버건디가 있으며, 한층 더 우아한 연출이 가능하다(가격 29만8000원). '멜란 앨린 구스 벤치롱우먼재킷' 역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가벼우면서도 찬바람을 차단하는 방풍기능이 뛰어나다. 일체형 후드와 수납 공간이 넉넉한 보조주머니 등 편의성을 높여주는 디테일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색상은 그레이가 있다(가격 23만8000원). 레드페이스는 "지난해겨울 기록적인 한파로 보온성에 초점 둔 블랙컬러의 롱패딩이 큰 인기를 끌었다면, 올해는 어디서나 활용도 높은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의 개성 있는 롱패딩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면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편안함과 우아함까지 고려하여 선보인 롱패딩과 함께,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시키는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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